홀티비 스포츠중계 WKBL 11월 8일 하나은행 VS 우리은행 스포츠분석
하나은행은 최근 신한은행과 삼성생명을 상대로 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주축 선수인 김정은, 박소희, 김시온이 결장 중이었지만 젊은 선수들이 강한 압박 수비로 초반부터 경기를 주도했다. 특히 진안과 양인영이 골밑에서 강력한 플레이를 보여주었고, 가드 (13득점)의 리딩이 효과적이었다. 고서연과 박진영도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승리에 기여했다.
우리은행은 삼성생명을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었지만, 이전 경기에서 BNK썸에 패하며 아직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진 못했다. 주요 선수들이 팀을 떠난 상황에서 김단비가 30득점과 12리바운드로 활약하며 팀의 중심을 잡았지만, 다른 선수들의 지원이 부족한 모습이었다. 한엄지는 골밑 수비에서 활약했으며, 아시아쿼터로 합류한 모모나가 수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하나은행이 우리은행에 큰 점수 차로 패배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하나은행이 젊은 선수들의 강한 수비와 진안, 양인영의 골밑 장악을 통해 우리은행에 맞설 것으로 보인다. 김정은의 복귀 가능성도 긍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 하나은행의 승리가 예상된다.
스포츠중계 홀티비
#홀티비 #스포츠중계 #홀티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홀티비 #WKBL 스포츠분석 #WKBL중계 #한국여자농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