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티비 스포츠중계 NBA 11월 24일 밀워키 VS 샬럿 스포츠분석
밀워키 벅스는 현재 7승 9패를 기록 중이며,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상대로 129-117 승리를 거두며 3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야니스 아데토쿤보는 37득점, 11어시스트, 10리바운드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고, 데미안 릴라드는 24득점과 13어시스트로 기여했다. 바비 포티스도 부상 복귀 이후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팀 전체적으로 리바운드와 수비 집중력이 향상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샬럿 호네츠는 6승 9패를 기록 중이고,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를 상대로 연장 접전 끝에 123-121로 승리하며 2연패에서 벗어났다. 라멜로 볼은 35득점과 9어시스트로 경기 후반을 장악하며 활약했고, 브랜든 밀러는 38득점으로 에너지를 보여줬다. 하지만 주전 센터인 마크 윌리엄스와 닉 리차즈가 이탈한 상황에서 리바운드에서 열세를 보였고, 포워드 마일스 브리지스의 부재도 이어지고 있다.
두 팀은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 샬럿이 115-114로 승리한 바 있다. 당시 밀워키는 리바운드 열세를 극복하지 못했고, 데미안 릴라드와 크리스 미들턴이 결장했던 상황이었다.
이번 경기는 야니스 아데토쿤보를 중심으로 데미안 릴라드, 로빈 로페즈, 바비 포티스가 조화를 이루며 밀워키가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 벅스의 승리가 예상되며, 핸디캡 승리도 노려볼 만하다.
스포츠중계 홀티비
#홀티비 #스포츠중계 #홀티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홀티비 #NBA 스포츠분석 #NBA중계 #미국농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