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티비 스포츠중계 MLB 9월 19일 마이애미 VS LA다저스 스포츠분석
마이애미 말린스는 타선의 폭발로 완승을 거두며, 라이언 웨더스가 메이저리그 복귀전을 가진다. 그는 6월 8일 경기 이후 부상으로 빠졌으나 3개월 만에 복귀하지만, 긴 이닝 소화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전날 다저스 투수진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11점을 기록한 마이애미 타선은 홈 경기에서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헤수스 산체스는 5안타 3타점으로 팀의 중심 역할을 했다. 불펜은 5.1이닝 4실점을 기록했지만, 팀의 마지막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LA 다저스는 투수진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겼으며, 랜던 낵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최근 경기에서 부진했지만, 마이애미 상대로는 더 나은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크다. 다저스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리며 여전히 화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맥스 먼시는 5타점으로 팀에 큰 기여를 했다. 다만 불펜은 6이닝 7실점을 허용하며 어려움을 겪었다.
양 팀 모두 강력한 타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지만, 다저스 타선이 더욱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낵은 비교적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고, 다저스의 승리조가 제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인다. 힘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중계 홀티비
#홀티비 #스포츠중계 #MLB중계 #MLB스포츠분석 #홀티비 스포츠분석 #메이저리그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