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티비 스포츠중계 MLB 10월 18일 뉴욕메츠 VS LA다저스 스포츠분석
뉴욕 메츠는 투타의 부진 속에 완패를 당한 후, 호세 퀸타나를 선발로 내세워 반격을 시도한다. 퀸타나는 필라델피아와의 NLDS 4차전에서 5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LA 다저스 타선이 좌완 투수에게 약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퀸타나가 이번 경기도 5이닝 이상을 잘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메츠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4안타에 그치며 다저스 투수진에 완전히 막혔다. 특히 삼진 13개와 장타가 없었던 것은 큰 타격이다. 불펜진도 4.1이닝 동안 6실점을 허용하며 부진해, 기대를 걸기 어렵다.
LA 다저스는 요시노부 야마모토를 선발로 내세워 2연승에 도전한다. 야마모토는 샌디에고와의 NLDS 5차전에서 5이닝 무실점으로 승리를 이끌었고, 큰 경기에서 좋은 투구를 보여준 점이 긍정적이다. 메츠 타선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도 호투할 가능성이 높다. 전날 다저스는 메츠 투수진을 공략해 홈런 3개를 포함해 8점을 득점했다. 특히 하위 타선이 제 역할을 해주면서 경기의 흐름을 완벽히 지배했다. 다저스 불펜도 5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다저스는 전날 경기에서 중요한 승리를 거두며 시리즈 흐름을 장악했다. 메츠 타선이 강속구에 약하고, 다저스는 좌완 투수에게 약하다는 점에서 선발 대결은 팽팽할 가능성이 있지만, 메츠가 후반부 경기에서 무너진 점이 이번 경기의 승부를 가를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전력에서 앞서는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울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중계 홀티비
#홀티비 #스포츠중계 #MLB중계 #MLB스포츠분석 #홀티비 스포츠분석 #메이저리그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