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티비 스포츠중계 NBA 10월 26일 포틀랜드 VS 뉴올리언스 스포츠분석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첫 경기에서 104-139로 패배하며 힘든 출발을 했습니다. 앤퍼니 사이먼스와 제라미 그랜트, 디안드레 에이튼이 분전했지만, 특히 에이튼의 휴식시간 동안 골밑 수비가 약해져 실점이 늘어났습니다. 팀에서 궂은일을 해줄 선수가 부족하고, 셰이든 샤프의 결장이 아쉬웠던 경기였습니다.
반면,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시카고 불스를 상대로 123-111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자이언 윌리엄슨과 새로 영입한 디존테 머레이가 활약했지만, 머레이가 손목 부상을 당하는 불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브랜든 잉그램과 C.J. 맥컬럼이 팀을 이끌며 좋은 성과를 냈고, 드래프트 1순위 신인 미시의 활약으로 골밑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상대 전적에서는 포틀랜드가 최근 맞대결에서 6연패를 기록 중입니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포틀랜드의 셰이든 샤프와 뉴올리언스의 디존테 머레이가 있으며, 펠리컨스는 자이언 윌리엄슨이 출전할 수 있는 만큼 기대가 됩니다.
결론적으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승리 가능성이 높으며 오버 배당을 노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스포츠중계 홀티비
#홀티비 #스포츠중계 #홀티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홀티비 #NBA 스포츠분석 #NBA중계 #미국농구중계